세계 축구의 역사를 바꾼 영향력 있는 선수 Top 5

최근 몇 년 동안 축구는 많은 좋은 가치를 실현했습니다. 왕의 스포츠가 오늘날과 같이 번성할 수 있었던 것은 지역사회 전체, 특히 현장에서 직접 경쟁하고 헌신하는 선수들의 협력 덕분입니다. 세계 축구는 위대한 선수들로 가득 차 있지만, 그들 중 역사를 바꾸고 왕의 스포츠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선수는 극소수입니다. 다음은 세계 축구의 역사를 바꾼 영향력 있는 상위 5명의 선수입니다.

세계 축구의 역사를 바꾼 영향력 있는 선수 5

펠레 (브라질)

세계 축구의 역사를 바꾼 영향력 있는 선수 Top 5  1

펠레 (브라질)

“축구의 제왕” 펠레는 많은 사람들이 이 스포츠의 가장 위대한 선수로 간주하지만 그가 남긴 유산은 여전히 ​​현대 축구 선수들에게 큰 도전입니다. 브라질의 전설적인 이 선수는 선수 생활의 대부분을 산토스에서 보냈으며, 그는 클럽의 역대 최다 득점자입니다.

펠레는 그의 힘, 속도 및 능숙한 드리블로 유명합니다. 대표팀 유니폼에서 펠레는 3번의 월드컵 챔피언십에서 우승했으며 77골로 브라질 축구 역사상 최고의 득점자입니다.

펠레는 1970년 월드컵에서 “축구의 제왕”이라는 뛰어난 활약으로 FIFA 월드컵 골든볼을 수상했으며, 그의 재능과 눈부신 경기력으로 펠레는 축구계에 큰 영향을 미친 몇 안 되는 선수 ​​중 한 명입니다. 20세기.

요한 크루이프 (네덜란드)

세계 축구의 역사를 바꾼 영향력 있는 선수 Top 5  2

요한 크루이프 (네덜란드)

요한 크루이프는 세계 축구 역사상 “성인”으로 선언된 최초의 사람입니다. 축구 촌락에 대한 그의 영향력은 선수로서나 코치로서 막강합니다.

사람들은 그를 영원히 기억할 것입니다. ‘오렌지 회오리 바람’의 선두에 14번 셔츠를 입은 날씬하지만 치명적인 몸매를 가진 캡틴입니다. 그는 국가 축구의 엘리트 대표입니다. 튤립, ‘토탈 풋볼’이라는 혁명의 혁명 그리고 매혹적인 tiqui-taca.

뛰어난 기술과 영리한 플레이 스타일로 요한 크루이프는 1971년, 1973년, 1974년에 유럽 골든볼을 3번이나 우승하는 영예를 안았습니다.

선수에서 은퇴한 후 크루이프는 아약스와 바르셀로나의 감독이 되었습니다. 그의 축구 철학은 바르셀로나에서 크루이프의 “드림 팀”의 일원이었으며 현재 현대 축구 세계 최고의 감독 중 한 명인 펩 과르디올라에게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디에고 마라도나 (아르헨티나)

세계 축구의 역사를 바꾼 영향력 있는 선수 Top 5 3

디에고 마라도나 (아르헨티나)

‘황금소년’ 마라도나는 천사와 악마의 요소로 가득 찬 매우 본능적인 인물이다. 그러나 아르헨티나 전설이 축구 경기에 미친 영향은 엄청납니다.

마라도나의 삶은 논쟁으로 가득 차 있었다. 그는 역사적인 태클과 골로 천사의 화신이었을지 모르지만, 마라도나의 경기장 밖에서의 활동은 종종 그의 플레이 능력을 흐리게 했습니다.

마라도나의 위대함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전 아르헨티나 선수는 그의 선수 경력 동안 뛰어난 재능과 뛰어난 업적 덕분에 전설적인 세계 축구 사원에서 영예를 안았습니다.

신의 손은 세계 축구의 전설 마라도나가 1986년 아르헨티나 월드컵 우승을 위해 사용한 세계 축구 역사상 매우 특별한 골이기도 합니다.

나폴리에서 이 클럽은 그가 1984년부터 1992년까지 연속으로 가장 오랫동안 뛰었던 클럽이었고 영원히 기억될 기록을 세웠습니다. 그는 나폴리에서 총 188경기에 출전해 81골을 넣었다. 마라도나의 공헌을 인정하여 나폴리 클럽은 아르헨티나 축구 전설의 이름을 따서 경기장 이름을 지었습니다.

축구 예측 W88 또는 축구 예측 Happythais88에서 최대 85%의 정확한 비율로 최고의 축구 예측을 더 많이 볼 수 있습니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포르투갈)

세계 축구의 역사를 바꾼 영향력 있는 선수 Top 5  4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포르투갈)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현대 축구계의 위대한 선수이며, 36세가 되었음에도 여전히 그의 폼을 유지하고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입니다.

CR7은 유로 2020에서 5골 1도움으로 득점왕을 차지했습니다. 선수 생활 동안 호날두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이름을 알렸고 레알 마드리드로 이적한 후 호날두는 많은 기록을 세웠습니다.

포르투갈 슈퍼스타는 클럽 및 국가 대표팀에서 역대 최고의 득점자입니다. CR7과 리오넬 메시의 경쟁은 기존 축구의 범위를 넘어 스포츠 역사상 가장 위대한 레이스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리오넬 메시 (아르헨티나)

세계 축구의 역사를 바꾼 영향력 있는 선수 Top 5 5

리오넬 메시 (아르헨티나)

메시는 축구 역사상 가장 위대한 선수로 칭송받을 자격이 있으며, 기록과 트로피는 메시가 이 목록의 맨 위에 있는 이유를 증명합니다.

아르헨티나의 스타는 바르셀로나의 가장 위대한 선수입니다. 메시는 최고 수준의 득점자, 세계적 수준의 제작자 및 드리블러와 함께 축구 슈퍼스타의 모든 자질을 갖추고 있습니다. 메시는 축구계의 독특한 천재로, 미드필더와 스트라이커 포지션 모두에서 편안하게 뛸 수 있다. 바르셀로나와 아르헨티나의 골은 대부분 34세의 슈퍼스타의 신발을 가지고 있다.

메시는 아르헨티나와 함께 2021 코파 아메리카 우승을 차지한 후 큰 부담을 떨쳤다. 이번 대회에서 메시는 대회 득점왕, 최우수선수 등 개인 타이틀도 거머쥐었다.

34세의 스타는 그의 선수 경력에서 6개의 골든 볼을 획득했으며 이 숫자는 2020/21 시즌에 바르셀로나와 아르헨티나에서 우승한 이후에 증가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더보기: 2021년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축구 선수 Top 10

끝내다

이상으로 우리가 가장 객관적으로 정리하고 평가한 세계 축구의 역사를 바꾼 영향력 있는 5인의 선수이며, 가장 자격이 있다고 생각하는 선수는 누구인가요?

출처: 1xbet

Rate this post

Comments are closed.